남자의 주인 2차 예약을 시작합니다. (~1월 12일 자정까지) 


기간 내 입금 및 예약 완료되신 분들은 1차 예약자분들과 동일한 날짜에 배송 수령&현장 수령이 가능합니다.

이미 인쇄소로 넘어가 작업이 진행 중이며, 여분 수량으로 진행하는 2차 예약이기 때문에 소진 시 판매 종료됩니다.

2차 예약 종료 후에는 더 이상 예약을 받지 않으며, 재고가 남을 시 2부 '천하의 주인' 발매 시 함께 판매 될 예정입니다.




<사양 안내>


-A5 사이즈 / 소프트커버 / 라미네이트 유광 코팅 / 날개 및 면지 포함 / 360p (확정)

-웹상 연재되었던 남자의 주인 본문(~30편) + 미공개 페이지 8p 수록 (웹상에 무료 공개되지 않습니다.)

-내지 디자인 및 편집으로 소장본으로 보시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권당 가격 18,000원 


※ 2017년부터 부창부수에 올라오는 모든 유료 공개 포스팅은 글자수를 기준으로 책정 될 예정입니다. 소장본 가격보다 높을 수 있으며, 책의 내용을 읽길 원하시는 분들은 가급적이면 불편하시더라도 소장본 구매를 추천해 드립니다.



현재 웹상에는 13편까지 공개되어 있습니다. 소장본은 완결 된 내용이 수록되며, 웹상 공개 된 글은 12일 자정 이후 전체 비공개로 전환됩니다. 행사 종료 후 유료 공개로 전환됩니다.




남자의 주인 2차 예약 폼▶ naver.me/GE2YJyoJ 

 





<찬매랑가 행사 안내>



부창부수는 1월 14일 (토)에 열리는 찬매랑가에 참가합니다. 장소는 '신도림 그린 아트홀'로, 현장 수령을 원하신 분들에게는 행사장과 관련 된 자세한 안내 개별 메일로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부스 위치 '강4-천하의 기린재자)


행사에는 기존 '남자의 주인' 과 '적야방' 수령 등을 하실 수 있으며, 외에도 돌발본이 나올 예정입니다.


 

色, 精  


정왕종주, 매장소TS물로 종주님이 '여자'로 나옵니다. (주의하세요)

간략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양인이었던 임수는 12년 전, 매령에서 살아 남았지만 화한독이라는 위독에 중독되고야 만다. 독기를 억누르는 과정에서 외모와 형질이 바뀌었는데, 그는 그만 음인(오메가)가 되고야 말았다. 그뿐인가. 치료의 부작용으로 한 달에 한 번씩 몸이 여자로 바뀌었다가 자고 일어나면 원래대로 돌아오는 기이한 병에 걸렸으니.


한 달에 한 번. 매장소는 밀실에 틀어박힌 채 누구와도 만나지 않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다. 여자가 된 자신의 모습을 숨기기 위한 것. 그런데 하필이면, 양인(알파)인 경염에게 그 모습을 들키고야 만다. 


'……설마, 선생이오?'


또 하필이면, 희락기가 겹쳐 온 몸에서 숨길 수 없는 아찔한 냄새가 나는 바람에…….


'혹시 이곳을 스스로 만져본 적은 없소?'


번듯한 줄로만 알았던 정왕, 경염의 색사는 과거 그의 벗이었던 임수로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음심으로 가득 차 있었다. 음심. 하여 음욕. 열기에 눈이 먼 두 사람은 모든 것을 내려 놓고 서로를 탐하고야 마는데……. 




TS는 성별이 바뀌는 장르를 말합니다. (기존 남성이었던 매장소가 여성으로 바뀌는 등) 따라서 색정은 BL이 아닌 NL(통칭 노말물/남녀커플링)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상당히 높은 수위를 예상하며, 따라서 오히려 취향이 아니실 수 있습니다. 필자의 망가적 판타지가 고스란히 녹아들어있으므로 거듭 구매에 신중하시길 부탁드립니다.



1월 10일~11일 이틀 동안만 진행되며, 오직 '기존 소장본 통판 신청자' 분들에 한하여 예약을 받습니다. (현장 판매는 따로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개별 구매 또한 불가능. 이전 소장본과 합배송으로만 진행합니다.)



돌발본 신청 예약폼 바로 가기▶http://naver.me/IxXe3AYD  




차후 다른 공지가 있다면 다시 본 포스팅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끊임없는 성원과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서방(書訪)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